배윤정 제롬 이혼 그리고 결혼

2019. 9. 27. 16:42

 

배윤정 그녀는 누구인가 

고등학생 때부터 공부는 잘 못하고 관심이 없어서 공부와는 담을 쌓았으나, 음악만 나오면 몸이 흥분되고 심장이 뛰는게 좋아서 춤을 익혔다고 한다. 백댄서로 진로를 잡기 전에는 직접 아르바이트를 하며 그 돈으로 춤을 배웠다고 한다. 이후 락카페를 전전하다가 우연히 만난 댄스팀 오빠들의 제안에 고1 때부터 댄스팀 연습실을 다녔다고 한다. 학교도 몰래 빠져 가며 연습실을 다녔는데, 당시 집에서 엄청 반대해서 본인 말로는 다리몽둥이가 부러질 뻔했다고. 댄스팀에서 8년을 버티며 춤을 배웠는데, 남자 댄서들 사이에서 똑같이 기합받고 체벌받아가면서 배웠다고 한다.

그 당시 음악프로 영상들을 찾아보면 의외로 여러 가수들의 무대에서 배윤정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처음에 왼쪽에서 맨 처음 카메라 잡히는 여자가 배윤정이다. 인터넷 탑골공원으로 흥했던 1999~2000 인기가요 영상에서도 배윤정을 간간히 볼수있다!! 이후 핫칙스라는 본인의 안무 팀을 결성해서 활동을 하다가, 2007년 전홍복 단장이 이끄는 남성 전문 안무 팀인 야마와 의기투합해 "야마앤핫칙스"라는 이름의 안무 팀을 결성하게 되었다. 현재는 전홍복 단장과 같이 공동 대표를 역임하는 중이다. 하지만 2009년까지 꽤 힘든 시기를 보냈고 때문에 일이 잘 안 풀리면 그냥 연습실을 접으려고 했다고 한다.

그런데 데뷔 시절부터 꾸준히 안무를 제공해 줬던 카라가 Pretty Girl 때부터 슬슬 반응이 오더니 2009년도 여름에 나온 미스터 안무가 메가히트를 쳤고, 이어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등의 포인트 안무가 연이어서 대히트를 치면서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제대로 났다. 이 시기를 기점으로 여러 기획사로부터 많은 오퍼를 받기 시작했고, 오늘날 대형 안무 팀으로 거듭나게 되는 밑거름을 마련했다고 볼 수 있다. 카라, 브라운 아이드 걸스뿐만 아니라 걸스데이, EXID, 티아라같은 굵직한 걸그룹들도 연달아 히트시키며 안무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통하고 있다. 2014년에는 흑역사가 된 늘품체조 동작을 구성하는데 참여했다.

다만 2016년에 터진 최순실 게이트와는 아무런 관련도 없다. 애초부터 비리에 전혀 관여하지도 않았고, 아무런 혐의점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엄밀히 말하자면 '기획자' 들이 비리를 저지른 것이고, 안무가들과 비리와의 연관성은 전혀 없었다. 같은 이유로 동작에 참여했던 정아름 트레이너도 역시 억울한 시선을 받아야만 했다. 2016년에는 직접 트레이너로 출연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안무를 직접 만들고 안무를 가르치며 선생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여담으로 야마앤핫칙스는 국내에서 안무 팀으로서는 최초로 사업자등록을 한 팀이라고 한다. 어릴 때부터 댄서들에게 안 좋은 대우들을 많이 보면서 언젠가 꼭 처우를 개선해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그래서 이러한 시도를 통해 조금이라도 올바른 체계를 바로 잡고 싶은 마음에서 등록했다고 한다.

일반 회사와 마찬가지로 정시정각 출근과 퇴근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고 한다. 다른 댄스 팀들이라면 흔한 새벽연습도 웬만해서는 안 하려고 하고, 소속사에서 요청해도 잘 응하지 않는다고 한다. 현재 본인의 안무 팀에서 프로듀싱한 걸그룹을 런칭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2016년 화제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야마앤핫칙스에서 연습 중이었던 연습생 임정민을 내보낸 바 있으며, 2017년 초 데뷔를 목표로 프로듀싱 작업에 있다고 한다. 걸그룹 이름은 씨앗으로, 프로듀스 101에 나왔던 연습생 유수아가 멤버로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야마앤핫칙스의 자금난에 발목잡혀서, 선공개곡 발표 이후에도 씨앗은 데뷔가 지연되고 있다. 현재 야마앤핫칙스는 2017년 9월 1일에 정식 데뷔한 4인조 보이그룹 IM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전시켰고, 씨앗은 믹스나인에 출전시켰다. 씨앗 멤버들 중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연습생 버스에 오른 리더 백현주가 유일하게 살아남아 비록 TOP9까지 가지 못했지만 마지막 방송까지 진출하면서 고군분투했다. 이와 달리 IM은 처음부터 슈퍼부트를 받는 등 확실한 모습을 보였으며을 보였으며, 멤버 중 변성기라는 악재로 고생했던 기중이 파이널에서 전체 8위로 UNB에 합류하는 데 성공했다. 2018년 6월 토니 안과 함께 댄스 아카데미 STAGE631을 설립했다.

 

배윤정 재혼 

안무가 배윤정 일반인 남편 10세 연하의 축구선수 출신,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