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지효 제니 찌라시 법적대응

2019.03.13 21:22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요즘 가장 큰 이슈는 바로 버닝썬에서 시작해 빅뱅 전멤버 승리 그리고 정준영으로 이어지는 검찰 수사가 큰 이슈이다. 사회적으로 엄청난 이슈인만큼 대중에게 빅뱅전 멤버인 승리와 정준영은  엄청난 여론의 뭇매를 받고있다. 핸드폰 서비스센터에서 핸드폰을 수리하면서 이 사건은 세상에 알려지게된다. 한 핸드폰수리기사의 폭로로 시작된 이번사건은 연예계에서 어떤 추악한 일들이 벌어지고있는지 노골적으로 보여준 예라고 생각한다. 


승리 조사를 시작으로 정준영은 귀국했으며 그또한 조사를 받게된다. 그의 입에서 어떤 진술들이 나올지 누군가는 벌벌떨고있을듯하다. 문란한 생활을 즐기던 그들이기에 이러한 결과를 초래한건 어쩌면 당연하다는 분위기다.  하지만 승리 정준영으로 인해서 벌써부터 다른 피해자가 나왔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현재 트와이스 지효 블랙핑크 제니는 엄청난 이미지타격을 받고있다. 대중들의 가십거리로 전락한 그들은 도대체 어떤 이유로인해 이렇게 됐을까? 아무이유없지 그저 찌라시라는 정보때문에 트와이스 지효와 블랙핑크 제니는 고통을 받고있다. 





이처럼 어느 누가 배포했는지 알수도 없는 찌라시때문에 아무잘못도 없는 여성들이 고통을 받는거 자체가 참 안타까울뿐이며 2차 3차 피해자가 더이상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바람이다. 트와이스 지효와 블랙핑크 소속사에서는 잘못된 찌라시로인해 강력한 법정대응을 예고했기때문에  무분별한 악성루머를 배포하는 행위는 금지해야할것이다.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