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나이 남편 팩트체크

2018. 7. 18. 13:26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서 중견스타들이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자연스럽게 친구가되어가고 있다.  불타는 청춘에 2017년 2월에 새친구로 합류한 양수경은 기존에 미혼이거나 이혼경력이 있는 출연자와는 다르게 남편과 사별후 출연한 케이스로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




불청에 출연중인 양수경은 1965년생으로 올해나이 54세이며 원조 발라드 퀸으로 알려져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외모를 가졌기에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초반까지 활동을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라는 타이틀곡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진출하여 아시아 5대 스타상을 받는등 해외 수상경력또한 대단한 그녀였다. 




1998년 데뷔때부터 자신을 케어해준 매니저이자 소속사대표 예당컴터니 변대윤(본명 변두섭)과 결혼을하며 기획사 사모님으로 변신 남편을 케어하며 5년만에 아들을 낳고 평범한 주부로 살아가게된다. 하지만 2013년에 남편 변두섭이 갑작스레 자살을 하게되면서 당시 변두섭이 진행하던 프로젝트를 양수경과 변두섭 친동생이 함께 경영에 나서기로 선언 한바 있다.






이처럼 사별의 아픔을 겪고 불타는 청춘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있는 양수경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스타로 거듭나길 응원해본다.



메이비노트 인기글 

[연예채널] - 불청 가수 이재영 이혼 유혹 팩트체크

[연예채널] - 심혜진 남편 한상구 나이 전원주택 팩트체크

[연예채널] - 사유리 이상민 결혼 사유리 성형전후 팩트체크

[연예채널] - 장근석 성형전 양극성장애 무매독자 팩트체크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