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가수 이재영 이혼 유혹 팩트체크

2018. 7. 18. 11:29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18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이재영이 과거 투병생활을 고백했습니다.  경기도 화성으로 떠난 불타는 청춘은 이날 그녀들의 속사성이란 주제로 김완선과 이재영에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을 그렸다. 이재영은 과거 공백에 대해 "어느날 발가락 염증이 생겨서 병원에갔는데 약처방만해줘서  별거 아니란생각으로 약만 먹었지만 그걸 먹고 죽다시피했다"라고 밝히며 온몸에 근육경련증상이 있어 응급실에 몇번 실려갔다며 거의 2년동안 몸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을 했다고 덧붙였다. 




육체적으로 힘이 들다보니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불면증, 우울증이 따라오더라며 과거 자신의 아픈모습을 공개하면서 많이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다.  이재영은 오랜기간 활동을 못하다보니 부모님께 항상 죄송하다며 자식이 한명뿐인 부모님께 금전적으로 도움을 드리지못해 자식노릇을 제대로 못하는거같아서 지금까지도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이재영-유혹>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이재영은 1968년생으로 올해나이 51세이며 1989년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하게됩니다. 1991년 라틴팝을 계통에 '유혹'을 발표하고 대중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뮤지컬배우, CCM가수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 다시한번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요즘 공백기동안 이루지못한 그녀의 끼를 마음껏 펼쳤으면 하는 바람이다. 




메이비노트 인기글 

[연예채널] - 한현민 아버지직업 국적 팩트체크

[연예채널] - 에픽하이 수컷 디제이 투컷에서 수컷으로 개명

[연예채널] - 김혜진 류상욱 결별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