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매니저 사망 왜그랬을까

2018.07.24 22:15
박유천 매니저 사망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스타가 있음에 그 곁을 케어해줄 매니저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존재이다. 물론 개인스케쥴을 혼자서 처리하는 스타들도있다. 하지만 이는 체력적인 문제로인해 피로감이 쌓일수밖에 없는게 현실이다. 장거리 운전과 스케쥴 관리, 프로그램 출연 등을 혼자서 한다면 매니저가있는 스타들보다 피로감이 높을수밖에는 없다. 



이렇게 스타와 매니저는 누구보다 많은 시간을 함께하게된다. 과거 박유천 매니저로 잘 알려진 인물이있다. 하지만 회사를 퇴사하면서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선택을 하게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유천때문에 그런거야? , 헐 박유천이 문제네"등과같은 반응을 보이면서 박유천으로 인해 매니저가 사망한것으로 추측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이며 악성루머를 유포하는 누리꾼들로인해 현재까지도 박유천에 대한 인식은 변기사건과 겹치면서 더욱더 악화되어 있는게 사실이다. 박유천 매니저는 과거 故 최진실 매니저로 활동했었다. 하지만 故최진실이 스스로 생을 마감하고 동생 故최진영, 그리고 故최진실 남편 故조성민 또한 생을 마감하면서 정신적인 충격을 많이 받았다고 알려져있다. 





경찰은" 오래전부터 우울증을 겪고 있었으며 약을 먹어가며 버텼다"고 밝히면서 당시 베르테르효과에 대한 우려가 깊어졌다. 베트레트효과란?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것이 사회적으로 전염병처럼 퍼지는것을 뜻한다.  



메이비노트 인기글

[연예채널] - 박유천 황하나 인스타그램 결별이유는 무엇일가

[연예채널] - 시타오 미우 인스타 갤러리 프로듀스48

[연예채널] - 설현 광고 짤린 이유 왜그랬을까?


작성자

Posted by 유성아로마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전주 유성아로마 스웨디시 /로미로미/슈얼 감성힐링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

티스토리 툴바